티스토리 뷰

눈밑지방재배치후기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며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어느 덧 눈밑에 다크써클이 심해졌거나 주름이 생겨서 눈밑지방 재배치를 받고는 싶은데 수술을 받고 난 후 눈밑지방재배치후기 부작용 등으로 부자연스러우면 어쩌나 걱정이 되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오늘 분당 ms성형외과에서는 이에 대해 말씀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눈밑지방재배치후기 부작용에 대해 걱정이 되면서도 수술을 결심하게 만드는 다크써클에 대해 말해보자면 눈밑지방을 감싸고 있는 격막 구조가 약해지면서 눈밑지장이 밖으로 밀여나와 불룩해지고, 볼살이 처지게 되면서 눈밑고랑이 깊어져 뚜렷하게 보이게 된답니다. 또 눈밑지방이 불거지게 되면 안륜근에 혈류장애가 발생하게 되면서 검붉은 정맥 혈류가 많아지게 되는데요. 이로 인해 다크써클이 더욱 심해지게 되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이 외에도 얕은 피부 밑에 안륜근층과 혈관이 비쳐보이거나 함몰된 눈밑고랑과 불거진 지방으로 인해 그림자 현상이 생겨 어두워서보여서, 눈밑 피부의 멜라닌 색소가 침착되어서, 높은 피부 밀도에 의해서인데요.
이렇게 다크써클이 생긴 경우에는 단순히 지방을 제거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히 효과를 보기 힘들며, 제거를 한다고 하더라도 다시 재발하는 경우가 있어서입니다. 그래서 눈밑지방 재배치에 대해 알아보게 되는 것인데요.

이런 경우 분당 ms성형외과에서 눈밑지방 재배치를 진행하게 되면 지방을 제거하지 않고 살아있는 지방의 위치를 이동시키는 것을 통해 충분한 양의 지방을 꺼진 부위 아래로 재배치하는 것을 통해 불룩하게 보기 싫은 지방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 눈밑 다크써클 외에도 꺼진 부위도 한번에 개선하는데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다크써클이 다시 재발할 가능성도 적으며 눈밑 전체의 볼륨감을 바꿔주는 데도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눈밑지방재배치후기 부작용과 관련해 이야기를 해보자면 원거리로 지방을 재배치하지 않고 지방을 제거하거나 근거리로 지방을 재배치할 경우 드라마틱한 결과가 나오기도 힘들고, 재발률도 높답니다. 불룩한 눈밑지방은 없어질 지 모르지만 아래의 꺼진 부분이 제대로 개선되지 않아서 큐트라인의 해결이 불완전하고 자연스럽지 못합니다.
그래서 분당 ms성형외과에서는 눈밑지방 재배치를 진행할 때 충분히 원거리까지 지방을 재배치하여 애교살부터 큐트 포인트까지 큐트 라인이 형성되게 하는데요. 밀려나오는 만큼 충분한 면적에 원거리로 지방을 재배치해서 피부조직 리셋 효과를 극대화시킨 다음 추후 미세지방이식을 같이 진행하면 훨씬 자연스럽습니다.
덧붙여 지방이식을 먼저 진행하게 되면 눈밑지방 재배치로 유착된 조직을 풀어주는 것이 어렵습니다. 또 지방이식과 눈밑지방 재배치를 함께 진행하게 되면 수술 영역이 겹치게 되는 만큼 같은 날 두 수술을 같이 진행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눈밑지방재배치후기 부작용에 대한 걱정을 덜기 위해 분당 ms성형외과로 내원하셔서 수술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러한 눈밑지방 재배치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받기 적합한 수술입니다.
ㅁ 눈밑지방이 돌출되었습니다.
ㅁ 애교살이 점점 없어지고 주름처럼 보이고 있습니다.
ㅁ 눈밑 다크써클을 교정하고 싶습니다.
ㅁ 어리고 환한 눈가로 교정을 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분당 ms성형외과에서는 눈밑지방재배치후기 부작용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는 것 외에도 숙련된 의료진이 수술을 진행하는 만큼 수술 시간이 빠르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그래서 수술이 30분 이내로 끝나고, 수술 후 멍이 거의 들지 않으며 붓기도 적어 회복이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 이렇게 눈밑지방 재배치를 받게 되면 인상이 생기있어 보이게 되고 젊어진 느낌이 들게 되는데요. 애교살이 돋보이는 것은 물론 눈매도 탄력 있어 보인답니다. 그리고 수술은 앞서 말씀을 드린 것처럼 30분이 걸리고, 마취는 수면 마취와 부분 마취로 진행되는데요. 일상생활은 3일 후부터 가능하며, 실밥은 7일 후에 제거가 가능하답니다. 또 내원 치료는 2회 받으실 수 있습니다.
동안사랑 김원장 (MS성형외과 의원)
<12-4부> 눈밑지방재배치 를 애교수술보다 먼저 고려하는 이유(심층편)
tv.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