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눈밑지방재배치를 받고 나서 붓기나 멍이 오래 갈까봐 알아보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이에 대해 말씀을 드리자면 판교눈밑지방재배치 잘하는곳인 분당 ms성형외과의 경우 수술 시간이 30분 이내로 끝나기 때문에 그만큼 멍과 붓기도 적어 회복이 빠르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은데요. 보통 붓기와 멍은 일주일 정도 가는 편입니다.




그리고 눈밑지방재배치를 받으려고 하는 이유는 눈밑에 선명하게 자리잡은 다크서클과 슬슬 튀어나오기 시작한 눈밑지방 때문인데요. 특히 다크써클은 눈밑지방을 감싸는 격막구조가 약해지게 되면서 눈밑지방이 밖으로 밀려나와 불룩해지고 볼살이 처지는 증상과 함께 눈밑고랑이 깊어지게 되면서 다크서클 선이 점점 뚜렷하게 보이게 된답니다.


그리고 눈밑지방이 불거지게 되면 안륜근에 혈류 장애가 발생하게 되면서 검붉은 정맥 혈류가 많아지게 되고 다크서클이 더욱 심해지게 되는데요. 단순히 눈밑지방을 제거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히 효과를 보기 힘들며, 다크서클을 제거한다고 하더라도 다시 재발하는 경향이 있답니다. 그래서 수술을 받기 위해 알아보는 것입니다.





이는 눈밑지방 재배치가 지방을 제거하지 않고 살아있는 지방의 위치를 이동시키는 것을 통해 충분한 양의 지방을 꺼진 부위 아래로 재배치해서 불룩하게 보기 싫은 지방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입니다. 눈밑 다크서클 외에도 꺼진 부위도 한 번에 개선을 하는데 도움을 주는데요. 그래서 다크서클이 다시 재발할 가능성이 적으며, 눈밑 전체의 볼륨감을 바꾸는데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판교눈밑지방재배치 잘하는곳 분당 ms성형외과에서 이렇게 눈밑지방 재배치를 진행하게 될 때는 불룩한 눈밑지방과 꺼진 눈밑 고랑을 결막을 통해 흉터 없이 안전하게 재배치할 공간을 확보한답니다. 그리고 충분한 원거리까지 지방이 재배치되면서 애교살부터 큐트 포인트까지 큐트 라인이 형성되게 된답니다.




그래서 눈밑지방이 돌출되었거나 애교살이 점점 없어지고 주름처럼 보이고 있는 경우, 눈밑 다크서클을 교정하고 싶은 경우, 어리고 환한 눈가로 교정을 하고 싶은 경우, 눈밑지방재배치를 받고자 비용이나 붓기 등에 대해 알아보면서 판교눈밑지방재배치 잘하는곳 분당 ms성형외과로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앞서 말씀을 드린 것처럼 수술 후 붓기는 수술 시간이 빠른 만큼 적은 편이고 그만큼 회복 속도도 빠르다는 장점이 있늗네요.. 이는 수술 경험이 많은 의료진이 수술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덧붙여 수술을 받고자 할 때 비용적인 면을 주로 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경우 수술을 받고 나서 그 결과가 좋다면 다행이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그만큼 수술 경험이 적은 의료진이 수술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아서인데요. 수술을 받고 나서 그 결과가 좋지 못하다면 재수술로 이어지게 되기 때문에 결국 비용적으로나 시간적으로나 더욱 많이 소모하게 된답니다. 그래서 가장 좋은 것은 처음부터 판교눈밑지방재배치 잘하는곳으로, 경험 많은 의료진에게 수술을 받는 것입니다.


그리고 수술을 받고 나서 다시 다크서클이 재발하지 않을까 걱정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판교눈밑지방재배치 잘하는곳 분당 ms성형외과에서는 수술을 할 때 눈밑지방 전체를 충분히 긴장 없게 풀어주고 충분한 거리로 재배치를 해주면서 생착이 되기 때문에 수술 후 거의 재발을 하지 않는답니다.


또 눈밑고랑부터 앞광대까지 충분한 면적의 볼륨 변화가 발생하게 되는데요. 그래서 애교살부터 큐트 포인트까지 라인이 자연스럽게 만들어져 보다 어려 보이는 얼굴을 갖는데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수술을 받고 나서 인상이 생기 있어 보이고 젊어진 느낌이 들며 애교살이 돋보이게 되고 탄력 있는 눈매를 갖게 되는데요. 판교눈밑지방재배치 잘하는곳 분당 ms성형외과에서 수술받는데 걸리는 시간은 앞서 말씀을 드렸던 것처럼 30분이며, 마취는 수면마취와 부분마취로 진행됩니다. 또 일상생활은 3일 후부터 가능하고 실밥은 7일 후에 제거가 가능한데요. 내원 치료는 2회입니다.

 

 

 

동안사랑 김원장 (MS성형외과 의원)

<12-1부> 동안성형의 핵심은 다크서클없는 애교살

tv.naver.com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